10/25/2010

해바라기 - SG Wannabe

해바라기
by: SG Wannabe

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행복 소중한 사람
비가 내리면 함께 맞아줄 둘도 없는 내 사랑
달콤한 노래를 부르면 너의 두 눈이 미소 짓고
네 볼에 입 맞추면 수줍어하지
밤새 전화기를 붙들고 무슨 할 말이 많았는지
끊을 땐 아쉬워 먼저 못 끊지

오오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행복 소중한 사람
비가 내리면 함께 맞아줄 둘도 없는 내 사랑
오오 세상 어떤 사람 세상 어떤 말로도 너를 대신 못해
난 말야 오직 너 하나뿐야 너를 사랑해

집 앞까지 바래다주고 너의 방 불빛이 켜지면
그때서야 가는 걸 너는 몰랐지
신발을 사주고 싶은데 그럼 네가 떠나 갈까 봐
가게 앞에서 늘 고민만 하지

오오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행복 소중한 사람
비가 내리면 함께 맞아줄 둘도 없는 내 사랑
오오 세상 어떤 사람 세상 어떤 말로도 너를 대신 못해
난 말야 오직 너 하나뿐야 너를 사랑해

해바라기 같은 사랑만 주고 싶어 오직 한 사람 내겐 첫 사랑 너에게
너도 말해 줄래 내게 말해 줄래 좋아한다고
너도 나 만큼 하늘 땅만큼 나를 사랑한다고
오오 많은 인연 속에 많은 사람들 중에 우리 둘뿐이야
고마워 네가 내게 와줘서 너무 행복해 너를 사랑해

0 komentar:

Post a Comment

Visitor Map

Join My GuilD ^^

vickydbz.blogspot.com. Powered by Blogger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