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/17/2014

공허해

WINNER|1집 2014 S/S

거울 속에 내 모습은 텅 빈 것처럼 공허해
혼자 길을 걸어봐도 텅 빈 거리 너무 공허해
Da ra dat dat dat dat dat dat, Baby don’t worry
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

Verse 1
아침을 맞이 하면서 다시 자각해 날 깨워주는 건 네가 아닌 알람벨
빌어먹을 침대는 왜 이리 넓적해 허허벌판 같은 맘에 시린 바람만 부네

나는 빈 껍데기 너 없인 겁쟁이 주위 사람들의 동정의 눈빛이
날 죽게 만들어 No! what a day 하루 시작 하기 전에 무심코 본

Pre-chorus
거울 속에 내 모습은 텅 빈 것처럼 공허해 (미소가 없어 표정엔)
혼자 길을 걸어봐도 텅 빈 거린 너무 공허해 (내 마음처럼 조용해)
Da ra dat dat dat dat dat dat Baby don't worry (Da dat dat dat da ra)
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 (내 마음이 너무 공허해)

*Chorus
끝이 났네요 나의 그대여 어디 있나요 이제 우린
추억이 됐죠 행복 했어요 날 잊지 말아요 또 다시 만나요

Verse 2
좋았던 날들과 슬펐던 날들 힘들었던 날들과 행복했던 날들
이젠 지나 가버린 시간 속에 추억이 되어 과거에 머물러 있는 그대와 나는 over
현실로 돌아온 것 같아 삶의 이유가 사라져 머리가 복잡해
아침에 눈을 뜨면 가슴이 텅 빈 것 같이 공허함을 느껴 너를 만나기 전과 똑같아

Pre-chorus
거울 속에 내 모습은 텅 빈 것처럼 공허해 (미소가 없어 표정엔)
혼자 길을 걸어봐도 텅 빈 거린 너무 공허해 (내 맘처럼 조용해)
Da ra dat dat dat dat dat dat Baby don't worry (Da dat dat dat da ra)
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 (내 마음이 너무 공허해)

*Chorus
끝이 났네요 나의 그대여 어디 있나요 이제 우린
추억이 됐죠 행복 했어요 날 잊지 말아요 또 다시 만나요

Bridge
아직 아른거려요 눈을 감으면 점점
무뎌 지겠죠 시간이 지나면
후회하지는 않아요 좀 아쉬울 뿐이죠
보고 싶지는 않아요 그대가 그리울 뿐이죠

예전 같지 않은 내 모습이 점점 두려워 (미소가 없어 표정엔)
약해져만 가는 내 자신을 보기가 무서워 (내 마음처럼 조용해)
네가 없는 내 주위는 공기 조차 무거워 (Da ra da ra ra ra ra dat)
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이

*Chorus
끝이 났네요 (끝이 났네요)
나의 그대여 어디 있나요 (어디 있나요)
이제 우린

추억이 됐죠 행복했어요 (행복했어요)
잊지 말아요 (잊지 말아요)
다시 만나요


0 komentar:

Post a Comment

Visitor Map

Join My GuilD ^^

vickydbz.blogspot.com. Powered by Blogger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