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/27/2012

행진 (원곡가수 들국화)


국카스텐|<나는 가수다 2> 8월 고별 가수전

나의 과거는
어두웠지만

나의 과거는
힘이 들었지만

나의 미래는
항상 밝을 수는 없겠지

나의 미래는
때로는 힘이 들겠지

그러나 나의 과거를
사랑할 수 있다면

내가 추억의 그림을
그릴 수만 있다면

그러나
비가 내리면

그 비를 맞으며
눈이 내리면

두 팔을 두 팔을
두 팔을 벌릴 거야

행진 행진
행진 하는거야 우리들은

행진 (행진)
행진 (행진)

행진 (행진)
하는거야 우리들은


(행진 행진)
(행진 행진)

행진 행진
행진 행진

난 노래 할 거야
매일 그대와

아침이
밝아올 때까지

난 노래 할 거야
난 노래 할 거야

난 노래 할 거야
아침이 밝아 와도

(행진) 행진 (행진)

행진 (행진)
하는거야 우리들은

(행진) 앞으로
(행진) 앞으로

(행진) 앞으로
가는 거야 우리들은

(행진) 행진
(행진) 행진
(행진) 하는 거야

우리들은 행진

0 komentar:

Post a Comment

Visitor Map

Join My GuilD ^^

vickydbz.blogspot.com. Powered by Blogger.